박성인 변호사/변리사의 판례 해설

박성인 변호사/변리사, 지재권 판례해설 게재

유미법률사무소의 박성인 변호사/변리사가 금년 6월부터 유미 IP 블로그에 지식재산권 판례해설을 게재하고 있습니다.

지식재산권 판례해설은 (1) 특허, (2) 상표, (3) 디자인, (4) 저작권∙부경법, (5) 민사∙형사로 분류되어 포스팅되고 있습니다.

새로운 기술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지식재산권 분야에서는 기존의 법리로 해결이 어려운 사안이 속속 발생하고 있고 이에 대해 판례가 그 판단 기준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한데요.

이러한 점에서 박성인 변호사/변리사는 최신 지식재산권 판례들을 이해하기 쉽게 (1) 쟁점, (2) 법원 판단, (3) 시사점으로 구분해 요약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앞으로 매월마다 최신 지식재산권 판례들을 정리하여 포스팅할 예정이며,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참고: 박성인 변호사/변리사의 판례 해설

성인 박

박성인 변호사/변리사

유미법률사무소의 대표변호사로서, 2007년 변리사시험에 합격한 후 변리사로서 지식재산권 전반에 대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여 절차적, 실체적인 내용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있으며, 2015년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이후 변호사로서 지식재산권 분야의 다양한 소송을 수행하면서 그 전문성을 인정받아 대한변호사협회에 지식재산권 전문변호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. YOUME IP 블로그의 지식재산 관련 소송 및  판례를 통해 IP 업무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.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.

유미 IP 블로그에서 더 알아보기

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.

Continue reading